메일 내용이 보이지 않으시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4차 산업혁명의 변화는 전례 없는 속도로 진행 중입니다.
기업은 비즈니스 모델 및 생태계의 변화를 주도하고 디지털 역량을 활용할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향후 수익 및 이익 성장 가속화를 촉진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 제조업은 ‘맞춤형 제품’을 ‘대규모’ 로 제공 및 서비스하는 “대량 맞춤화 생산” 이라는 과제에 당면해 있습니다. 3DEXPERIENCE 기업 다쏘시스템은 IDC 제조 인사이트를 포함한 3종의 백서 자료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의 디지털 시대에 제조업이 당면한 과제와 제조 효율 향상을 위한 핵심 요소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백서 다운로드 받기
백서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비즈니스를 변화시키고 경쟁에서 승리하는 방안을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백서 1 : IDC 제조 인사이트
- 4차 산업혁명의 산업용 장비
회사의 비즈니스 잠재력을 완벽히 달성하기 위하여 준수해야 할 원칙을 소개합니다.
- 4THOUGHT 웹캐스트
4명의 혁신 전문가가 오늘날 모든 산업용 장비 회사가 직면한 과제, 기회 및 위협 요소에 대하여 논의합니다.
백서 2 : 디지털 시대의 글로벌 제조
- 오늘날 업계의 핵심 과제
글로벌화, 다양성, 가속 등 전세계 산업용 장비 제조업체가 당면한 핵심 과제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 제조업체 성공을 위한 솔루션
경쟁 환경에서 승리를 위해서는 새로운 작업 방식을 받아 들여야 합니다.
백서 3 : 제조 효율성 향상의 열쇠
- 제조 효율 향상을 위한 7가지 핵심요소
기업은 주요 낭비 발생 원인을 처리하며, 제품을 올바르게 제작해야 합니다.
- 제조 변환을 위한 통합 플랫폼
전사적으로 동기화 및 효율성을 관리하는 통합 플랫폼과 이를 통해 성공적인 변화를 경험한 제조사 혁신 사례를 살펴봅니다.
백서 3종 다운로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