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체험해보십시오 - 아루바 CX 스위치 | Web view
Aruba Aruba
Switch Forward with aruba cx
동급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체험해보십시오
오늘날의 비지니스는 사용자가 요구하는 고성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를 필요로 합니다. IT가 직원 고객, 학생 등 사용자의 경험을 사전에 향상시키는데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관리 작업이 단순해 져야 합니다.
ArubaOS-CX 스위치는 이러한 요구사항을 포함한 다양한 요건을 충족합니다. 운영자 경험을 혁신하는 직관적인 관리에서부터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설계가 지원하는 지능형 자동화까지, 오늘날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ArubaOS-CX 시리즈 스위치를 지금 만나보세요.
동영상
차세대 네트워크 스위치는 무엇일까요?
지금이 차세대 네트워크 스위치로 전환해야 할 시기입니다. 아래의 영상을 통해 ArubaOS-CX 스위치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아루바 CX 스위치 영상 보기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HPE Aruba가 제안하는 ArubaOS-CX 스위치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다운로드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Tall)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기간: 2020년 3월 18일~ 4월 22일
문의: 02-598-9898 / rgst@neodigm.com
Aruba 제품 및 솔루션 문의  /  인성정보 김선묘 과장  TEL 02-3400-7309  E-Mail ksmyo@insunginfo.co.kr
무선과 유선, 보안 및 모빌리티 전문가로 구성된
Airheads Community에서 전 세계 네트워크 전문가와 네트워킹 하세요.
가입 및 활용 방법 자세히 보기  가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