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 AWS와 함께" eCommerce의 A부터 Z까지 알아보세요.

9월 15일(화) – 17일(목), 아마존 글로벌 셀링과 아마존 웹서비스가 함께 eCommerce 트렌드와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이를 실현해 볼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Commerce를 시작하는 “입문” 과정부터, 본격적으로 온라인몰을 운영하는 “심화” 과정까지, 단계별로 필요한 주제들과 함께 Amazon 전문가의 실시간 Q&A를 통해 궁금한 점에 대해 문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Amazon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eCommerce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지식을 접하고, 업무와 사업에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어떤 단계의 세미나를 들어야 할지 고민하고 계시나요?
    •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보고 싶다?
    • 아직 쇼핑몰/브랜드 홈페이지가 없다?
    •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보고 싶다?
  • Day 1입문 과정
    • 아마존 글로벌 셀링과 AWS가 무엇이 다른지 궁금하다?
    • 쇼핑몰 또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
    • 자택근무로 운영 가능한 고객센터가 필요하다?
    • 아마존 글로벌 셀링을 통해 해외 시장에 진출해보고 싶다?
  • Day 2특화 과정
    • 아마존 글로벌 셀링을 통한 판매 과정이 궁금하다?
    • 기존 쇼핑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좀 더 간편하게 진행해보고 싶다?
    • 추천 시스템, 재고관리 기능이 필요하다?
    • 비디오 커머스를 준비하고 있다?
    • 아마존 글로벌 셀링에도 B2B 판매 채널이 있다?
  • Day 3심화 과정

지금 등록하기

* 관심 있으신 분들은 Day 1, 2, 3에 모두 참석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1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Day 1. 입문 과정
9월 15일(화) 1:00PM – 4:10PM

eCommerce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세션입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 입점을 통한 비즈니스 전략과, IT 개발팀 없이도 활용 가능한 eCommerce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 Time
  • Contents / Speaker
  • 1:00PM - 1:10PM
  • Opening
  • 1:10PM - 1:50PM
  • 전 세계 유통 시장의 트렌드와 아마존 글로벌 셀링 한동민(BDM/사업개발팀),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
    D2C(Direct to Customer) 트렌드로 설명하는 전 세계 유통시장의 큰 그림을 설명하고, 급변하는 유통시장 안에서의
    amazon.com을 통한 글로벌 마켓 진출 기회를 안내합니다.
  • 1:50PM - 2:30PM
  • 아마존 글로벌 셀링 입점 전략 한동민(BDM/사업개발팀),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
    amazon.com 마켓 플레이스 소개와 입점 방법/비용/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아마존을 통한 글로벌 진출, 아마존 코리아가 지원합니다.
  • 2:30PM - 2:40PM
  • Break Time
  • 2:40PM - 3:10PM
  • Future of the Retail - Digital Transformation을 중심으로 김호민, AWS 리테일 사업개발 담당​
    Retailer(Ecommerce)에게 의미 있는 Digital Transformation 기술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이러한 DT가 유통산업의 value chain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고 리테일러들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3:10PM - 3:30PM
  • 효율적인 E-Commerce 탐구생활 김정민, 파트너 개발담당
    효율적인 E-Commerce 운영 및 관리를 위해 필요한 솔루션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안정적이고 선도적인 AWS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ISV에 대해 소개합니다.
  • 3:30PM - 3:50PM
  • 내가 플레이오토를 왜 쓸까? Playauto
    주문, 상품, 고객, 출고, 재고관리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쇼핑몰 통합솔루션의 기능과 레퍼런스를 소개합니다.
  • 3:50PM - 4:10PM
  • 자사몰을 꼭 만들어야 할까? SIXSHOP
    커머스 플랫폼의 거래액이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는 대호황기. 그럼에도 왜 자사몰을 만들어야 하며, 어떻게 빠르고 쉽게 구축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Day 2. 특화 과정
9월 16일(수) 1:00PM – 5:20PM

eCommerce의 본격적인 활성화를 위해, 아마존 글로벌 셀링 마켓 플레이스를 통한 글로벌 마켓 진출을 안내 드립니다. 또한 AWS를 활용하여 직접 자사몰/쇼핑몰을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 드립니다.

  • Time
  • Contents / Speaker
  • 1:00PM - 1:10PM
  • Opening
  • 1:10PM - 1:50PM
  • 전 세계 유통 시장의 트렌드와 아마존 글로벌 셀링의 B2C와 B2B 한동민(BDM/사업개발팀),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
    Amazon Global Selling 소개와 B2C로서의 아마존 및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Amazon Business (B2B) 사업 기회를 공유하고,
    급변하는 유통시장 안에서의 amazon.com을 통한 글로벌 마켓 진출 기회와 성공사례를 소개 드립니다.
  • 1:50PM - 2:30PM
  • 아마존 글로벌 셀링 입점 전략 한동민(BDM/사업개발팀),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
    amazon.com 마켓 플레이스 소개와 입점 방법/비용/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아마존을 통한 글로벌 진출, 아마존 코리아가 지원합니다.
  • 2:30PM - 2:40PM
  • Break Time
  • 2:40PM - 3:10PM
  • Future of the Retail - Digital Transformation을 중심으로 김호민, AWS 리테일 사업개발 담당​
    Retailer(Ecommerce)에게 의미 있는 Digital Transformation 기술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이러한 DT가 유통산업의 value chain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고 리테일러들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3:10PM - 3:50PM
  • AWS 기반 e-Commerce를 위한 첫걸음 강동환,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AWS Cloud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e-Commerce Service를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주요한 서비스를 알아봅니다. 또한 보다 차별화된
    e-Commerce를 구현하기 위한 혁신적인 Cloud 기반의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3:50PM - 4:00PM
  • Break Time
  • 4:00PM - 4:40PM
  • 누구나 할 수 있는 정말 쉬운 웹페이지 만들기 강세용,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AWS의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쉽고 간단한 홍보용 웹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4:40PM - 5:20PM
  •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콜센터 운영과 고객 관리 혁신 김선수, 아마존 커넥트 사업 담당
    AWS는 클라우드 기반의 다양한 지능형 고객 대응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세션에서는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콜센터 솔루션인 Amazon Connect의 주요 특성과 핵심 사례를 통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어떻게 그들의 고객 관리를 빠르게, 남과 다르게 혁신하고 있는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Day 3. 심화 과정
9월 17일(목) 1:00PM – 5:20PM

본격적으로 eCommerce를 운영하는 분들을 위한 세션입니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의 마켓 플레이스를 통한 글로벌 마켓 진출 및 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한 다양한 AWS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 Time
  • Contents / Speaker
  • 1:00PM - 1:10PM
  • Opening
  • 1:10PM - 1:50PM
  • Amazon이 구현하는 B2C와 B2B 한동민(BDM/사업개발팀),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
    D2C(Direct to Customer) 트렌드로 설명하는 전 세계 유통시장의 큰 그림과, 아마존 마켓 플레이스의 국가별 인사이트를 공유드립니다.
  • 1:50PM - 2:30PM
  • 아마존 글로벌 셀링 입점 전략 한동민(BDM/사업개발팀),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
    amazon.com 마켓 플레이스 소개와 입점 방법/비용/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아마존을 통한 글로벌 진출, 아마존 코리아가 지원합니다.
  • 2:30PM - 2:40PM
  • Break Time
  • 2:40PM - 3:10PM
  • Future of the Retail - Digital Transformation을 중심으로 김호민, AWS 리테일 사업개발 담당​
    Retailer(Ecommerce)에게 의미 있는 Digital Transformation 기술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이러한 DT가 유통산업의 value chain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고 리테일러들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3:10PM - 3:50PM
  • AWS 기반의 디지털 캠페인 강승욱,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고객의 관심과 이탈을 예측하여,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치와 기대치를 높이는 서비스인 Pinpoint 서비스에 대해 살펴봅니다. 그리고 관련된
    사용 케이스를 살펴보고 적용 패턴들과 다른 서비스와의 통합 사례를 살펴봅니다.
  • 3:50PM - 4:00PM
  • Break Time
  • 4:00PM - 4:40PM
  • Amazon.com의 머신러닝 노하우를 담은, ecommerce를 위한 AWS AI 서비스 소개 강정희,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AWS의 인공지능 서비스를 사용하면 인공지능에 대한 전문지식 없이도 조금 더 정확한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에 따른 수요를 보다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자세한 고객의 피드백을 얻어내고, 더 많은 지역의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ecommerce 환경을 손쉽게 구성 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세션에서는 ecommerce에 적용할 수 있는 AWS 머신러닝 서비스 스택의 전반을 소개하며, 특히 Amazon.com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Personalize, Forecast, Fraud Detector 등을 데모와 함께 더 자세히 안내드립니다.
  • 4:40PM - 5:20PM
  • Amazon Interactive Video Service - 여러분의 앱에 쉽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추가해 보세요! 황윤상, AWS 솔루션즈 아키텍트
    Amazon IVS(Amazon Interactive Video Service)는 Interactive Live streaming을 구현하기에 이상적인 관리형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입니다. OBS(Open Broadcaster Software)와 같은 표준 스트리밍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Amazon IVS에 라이브 스트림을 전송하면 해당 서비스에서 전 세계 모든 시청자에게 짧은 지연 시간으로 라이브 동영상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처리해 주기 때문에, 사용자는 라이브 동영상과 함께 대화형 환경을 구축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기

모든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지금 등록하세요!
9월 15일(화) – 17일(목)에 진행되는 eCommerce 고객 대상 온라인 세미나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