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산 하드웨어 구매 시, 아래 서비스를 제대로 받고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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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 부품 추가, OS 탑재 서비스
- 자산 이력 관리 및 추적 가능한 시스템
- 긴급 기술 문의, 장애 지원 서비스
- 무료 택배 발송/회수 서비스
- 업무에 필요한 설치 매뉴얼 제공받기
- 구매 전, 데모 장비 신청 서비스
- 원클릭으로 발주하는 맞춤형 앱 플랫폼
Driver 1. 맞춤형 제품 제공
기업의 요구 사항에 맞는 하드웨어를 구성하고,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맞춤형 세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별다른 설정 없이 구입한 장비를 즉시 배포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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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부품 장착(고객 요청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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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 수준의 대량 세팅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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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OS 설정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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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 이미지 로딩(최첨단 장비)
Driver 2. 기술 및 장애 처리
제조사의 보증 서비스와는 별개로 신속한 기술 지원 및 긴급 장애 대응으로 업무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담 엔지니어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게시판 플랫폼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처리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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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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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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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니어 콜센터
Driver 3. 기술자료
필요한 설치 매뉴얼을 제공함으로써 기업 전산 운영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다양한 기업 환경에 따른 구축 사례를 제공하고,
소프트웨어에 맞는 하드웨어 성능 테스트(BMT), 신제품 등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Driver 4. 맞춤형 구매시스템
고객 맞춤 솔루션과 제품 표준화로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 시킵니다. 거래명세서, 견적서, 구매 이력 조회,
전자 구매 승인 시스템, 여신 결제를 갖춘 원 클릭 구매 시스템입니다.
Driver 5. 자산이력관리
효과적인 PC 자산 관리를 위한 QR 라벨을 장비에 부착하여 사양 및 유저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SRM에서는 고객이
별다른 전산 입력 작업없이 주문 제품의 입고일자, 시리얼번호, 사용자 등의 자산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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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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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고 정보 바코드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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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코드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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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코드 부착 및 정보 대조
Driver 6. 무료배송
MOT 교육을 이수한 엔지니어가 직접 납품 및 설치를 합니다. 고객 요구에 따라 택배, 퀵, 화물 등의 다양한 배송 방법으로
무료 발송 및 회수 픽업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Driver 7. 데모장비지원
장비 도입을 위한 테스트 또는 시연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데모 장비를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또한 테스트를 의뢰하실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 신청 절차는 홈페이지 게시판,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