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CLOUD와 함께해요! | Web view
Ringnet NAVER Cloud
링네트 NCP Point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링네트입니다.
짧디짧은 가을이 지나가고 어느덧 첫눈이 내린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추워지는 계절, 건강 유의하시고 곧 다가올 연말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링네트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Gold Partner로 선정되었습니다.
국내 최대 퍼블릭 클라우드인 네이버의 모든 기술과 플랫폼을
One stop 서비스로 제공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casestudy
고객사 L사는 각종 이벤트 및 예매 진행 시 사용자가 몰려 시스템이 다운될 수 있는 부분을 가장 크게 우려했습니다.
이를 고려해 Naver Cloud Platform의 Auto-scaling 서비스를 도입해 수요 변화에 따른 탄력적인 서버 이용과 안정적인 운영을 중심으로 검토해 서비스를 적용시켰습니다.
casestudy
예측하기 어려운 수요에 대한
고가용성 제공
서비스에서 필요한 용량을 정확히 예측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고가용성을 확보하기 위해 미리 서버를 많이 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운영 중인 서버를 모니터링해 서버가 투입 되기를 원하는 자원 조건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서버를 증가시키고 조건이 해소되면 자동으로 서버를 반납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트래픽의 변화가 있는 서비스에 대한
효율적인 서버 운용
미리 트래픽 예측이 가능한 경우, 트래픽이 많이 발생할 시간에 서버를 증가시켰다가 줄어드는 시간에 서버를 반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운용 기준을 최대 트래픽이 발생하는 순간으로 두는 것이 아니라 필요할 때에만 증가시켜 서버 운영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casestudy
Naver Cloud Platform Auto Scaling 알아보기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 더 알아보기
소개
혼자가 아닌 같이 변화, 가치창조, 사회공헌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새롭고 차별화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국내외 IT 정보화 사업 수행의 경험을 가진 ICT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Cloud, NI(Network Intergration), SI(System Intergration), SM(System Management), IT UC(Unified Communication), 가상화, 보안 등 최신 기술을 통해 새로운 IoE(Internet Of Everythings) 세상을 열어 가고 있습니다. ‘나무 같은 기업’ 링네트는 ESG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