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CLOUD와 함께해요! | Web view
Ringnet NAVER CLOUD
링네트 NCP Rewards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링네트입니다.
2021년, 링네트는 NCP의 다양한 고객 사례와 더불어 NCP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안내드렸었습니다.
재택근무를 비롯해 공간의 개념을 뛰어넘는 Work space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클라우드의 중요성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2년에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과 함께 더 좋은 서비스와 정보를 안내드리겠습니다.
End to End ‘E-commerce’ Naver Cloud Service
이커머스 시장은 우리의 삶에 가까이 있습니다.
특히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안전해야 하고, 예측 불가능한 수요에 대비해야 합니다. 결제,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활용이 가능해야 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의 확장도 신속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네이버를 지키는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력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품질 높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ree : 이커머스 플랫폼 무상 제공
단독 자사몰 구축 또는 이커머스 플랫폼 개편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10년 이상 업계에서 검증된 포비즈코리아의 Meta Commerce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Various : 맞춤 서비스 활용
챗봇, Clova Premium Voice, Data Analytics Service, GeoLocation, Maps, Simple & Easy Notification Service, Cloud Outbound​ Mailer 등 NAVER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는 이커머스 관련 다양한 서비스 활용이 가능합니다.
 
Flexible : 유연한 인프라
시즌별, 이벤트별 갑작스레 변화하는 예측이 어려운 고객의 수요에 따라 미리 인프라를 준비할 필요 없이 Auto-Scaling 기능으로 자동확장, 축소를 통해 유연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상시 대응이 가능합니다.
 
Global : 글로벌 확장 서비스 제공
안정적인 글로벌 인프라를 기반으로 Global Region과 Global CDN 서비스를 활용하여 원하는 해외 지역에 안정적인 품질로 이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Safe : 보안 위협에 안전
네이버와 LINE 서비스에 수시로 발생하는 다양한 보안 공격에 대응했던 보안 역량을 토대로 안전한 이커머스 플랫폼 환경을 제공합니다.
 
Naver Cloud E-commerce Service 알아보기
올 한 해 링네트가 제공해 드린 다양한 고객 사례를 비롯한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를 한눈에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혹은 링네트를 통해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상담 및 자문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20여 년의 노하우를 가진 ICT 서비스 기업 링네트와 함께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지난 뉴스레터 확인하러 가기 지난 뉴스레터 확인하러 가기
 
Ncloud 유저그룹 바로가기
지금 바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무료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Ringnet 소개
혼자가 아닌 같이 변화, 가치창조, 사회공헌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새롭고 차별화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국내외 IT 정보화 사업 수행의 경험을 가진 ICT 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Cloud, NI(Network Intergration), SI(System Intergration), SM(System Management),
IT UC(Unified Communication), 가상화, 보안 등 최신 기술을 통해 새로운 IoE(Internet Of Everythings)
세상을 열어 가고 있습니다. ‘나무 같은 기업’ 링네트는 ESG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합니다.
링네트 블로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