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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제조기업의 영업 전략"
D2C (Direct to Customer) 전략과 실제 적용 방식
실사례와 데모로 확인해보세요.
B2B 제조기업들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라 유례없는 비즈니스 상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기업 고객의 니즈는 빠른 속도로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고 구매 프로세스도 단순화되고 있습니다. 실제 펜데믹 이후 디지털 채널을 이용한 주문은 전년 대비 155% 성장하였고 70% 이상 기업 구매 담당자들은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맥켄지 리포트)​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영업 전략은 더 이상 소비재 기업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이제는 B2B 제조 산업 전반에 디지털의 영향력은 증가하고 있으며 기업 고객에게도 B2C 와 같은 개인화되고 단순한 구매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 단, 12주만에 신규 고객을 확보한 제조기업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 글로벌 펜데믹 이후의 B2B 제조 기업의 영업 전략은 어떻게 변화해야할까요?
  • B2B 제조업에 특화된 온라인 커머스 전략과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SAP에서 준비한 B2B 제조기업을 위한 D2C 전략과 실 적용 방식을 사례와 데모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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