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다임이 웹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개편의 방향은 네오다이머들이 Creative하게 일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Live하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네오다임이 10년의 경험을 담아 만든 ‘Be Live to Creative’라는 캐치프레이즈와 그 맥을 같이합니다.
회사소개(Company)에서는 네오다임의 Capa를 아트워크에 담았고,
사장님의 생각들을 지금까지 남긴 여러 글들을 통해 보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포트폴리오는 네오다임의 레퍼런스를 보다 다양하고 깔끔하게 보실 수 있도록 정리하였습니다.
이번 개편의 핵심인 Idea와 People에서는 네오다이머들의 생각과 생활을 라이브하게 공개합니다.
네오다이머들이 직업인으로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어떻게 소화하고 축적하고 있는지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생활인으로서 자신의 삶을 또 하나의 가족인 직장 동료들과 어떻게 나누고 있는지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들이 하나하나 모여서 네오다임의 창의적인 문화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그리고 네오다임의 많은 디자이너들은 자신의 생각과 상상을 자신만의 아트워크로 만들어 여러분께 공개할 것입니다.
마음에 드시면 다운로드도 받으실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작품들을 꾸준히 모아서 조만간 갤러리를 만들거나 소박한 전시회라도 가지려고 합니다.
그리고 달력이나 수첨에 담아 여러분께 배포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 시대라고 하지만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는 것, 그리고 그 글과 그림을 공개한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더구나 아직 부족한 것이 많은 네오다이머로서는 참으로 부끄러운 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관심을 갖고 격려해 주시고, 지적해 주신다면
앞으로 계속 발전하는 네오다임을 웹사이트를 통해 보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오다임 웹사이트는 여러분께도 오픈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시면 사이트에 댓글도 올릴 수 있고,
매월 발송되는 뉴스레터도 계속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십시오.
다가오는 한가위, 즐겁고 풍요롭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박정훈 국장
네오다임 / 기획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