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다임은 14년간 Global IT 기업을 중심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체계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AE를 중심으로 하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가 있지만 AE와 유기적으로 AE의 생각과 퀄리티를 표현 할 수 있는 제작국의 웹과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 중 웹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네오다임의 웹 제작물은 웹 에이전시와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사 웹사이트 중심인 타 웹에이전시와는 달리 네오다임은 프로모션 중심의 이벤트 사이트를 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회사 웹사이트는 제품 및 비즈니스 중심으로 소개 및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게 주 목적이라면 프로모션 사이트는 단기적으로 홍보하고자 하는 목적에 부과되는 디자인과 에벤트가 적절히 부과된 온라인 마케팅 요소가 포함된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행사장, 제작물, 웹사이트 One Concept Design프로모션 사이트 제작시 가장 고려해야 할 요소는 행사의 컨셉디자인을 어떻게 하면 웹과 그래픽 제작물이 유기적으로 어울어져 행사의 컨셉을 잘 표현해 주는냐에 있을 것입니다. 네오다임 제작국은 행사의 컨셉구상부터 제작까지 제작물의 컨셉이 정확히 표현되고 있는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최종수정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최대한의 컨셉 반영이 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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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 게임을 통한 흥미 유도웹사이트에서는 적절한 흥미요소거리 이벤트를 제작하여 사전등록자의 등록을 유도합니다. 웹표준이 중요해 지고 HTML5의 출현으로 플래시가 그힘을 잃어가고 있으나 아직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플래시 만큼 효과를 줄 수 있는 툴은 아직 없습니다. 네오다임은 플래시 게임을 통한 행사성격에 맞는 키워드나 이미지를 재밌게 인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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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제작 DB관리, 발송, 등록, Cleansing 까지
프로모션 진행시 모객을 모으기 위해 초청이메일을 제작하고 등록페이지를 제작하여 사전등록자의 DB를 취합하게 됩니다. 네오다임은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진행의 경험으로 프로모션 사이트 제작에서부터 이메일, 등록페이지, DB관리까지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관리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DB Cleansing 작업을 통해 이메일 방화벽이 있는 클라이언트의 발송실패를 줄이기 위해 DB를 분할해서 발송하고 발송실패에 따라 소프트에러(받는쪽 문제에 따른 발송실패) 인 경우는 재발송을 하드에러(이메일이 잘못되어 발송실패) DB Cleansing을 하여 2차 메일 발송시에는 발송 성공율은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Motion Flash
행사장 입장 후 가장 처음 만나게 되는 것은 행사장의 제작물들과 함께 스크린에 띄우는 행사정보 플래시 영상일 것입니다. 행사플래시는 그 행사의 전체적인 아젠다와 부스소개, 이벤트 소개등으로 이루어지는 정보를 담고 있어 플래시의 모션 효과로 다양한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제작됩니다. 또한 행사의 시작전의 생동감있는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보다 역동적 효과를 줍니다.
모바일의 발전에 따라 프로모션 홍보로서의 온라인 마케팅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웹팀은 모바일웹사이트에서 페이스북 홍보까지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마케팅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