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봄! 와콤 봄맞이 대축제와 함께라면..?

2009-04-28   조회수 : 6607

포토그래퍼, 그래픽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들의 영원한 동료!
그들을 위해 항상 좀 더 강화된 기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매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변신쟁이!
그 변신쟁이들을 코디해주는 곳은 바로 세계적인 펜 타블렛 기업인 와콤이다.

2009년 봄을 맞아, 한국와콤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자 했다.
과연 2~3월, 2달이라는 시간동안 어떤 컨셉으로 와콤을 한층 더 알리고, 더 신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것인가?
우리에게 주어진 단서는 와콤의 대표 펜 타블렛 "Intuos3와 Bamboo Fun"~
우리는 2~3월이라는 시기성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졸업, 입학시즌에 Intuos3와 Bamboo Fun을 구매하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잡았다. 그리고 기존에 추구했던 오락성의 냄새가 품기는 컨셉을 배제하고
심플하면서도 쉽게 다가갈수 있는 봄맞이 대축제라는 메인 컨셉을 선정했다.
 "졸업, 입학시즌 맞이 Intuos3/Bamboo Fun 봄맞이 대축제"

행사기간동안 제품 구매 후 와콤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문화상품권과 타블렛 펜, 그리고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선물하는 구체적인 프로모션 내용이 확정된 후, 디자인 팀에서 고객들에게 뿌려질 프로모션 스티커 시안 작업에 들어갔다.

몇번의 작업회의를 거친 끝에 드디어 봄맞이 대축제를 빛내줄 스티커 시안이 확정되었다.
상큼한 봄의 느낌이 나면서도 심플함과 와콤 고유의 펜 타블렛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봄맞이 대축제 시안 개봉 박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시안에 대한 감상은 이제 그만! 프로모션의 스타트를 끊기 위해서는 완성된 시안으로 스티커를 발주하고, 고객들이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도록 응모번호를 라벨링 하는 작업이 필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분주한 손놀림 속에 스티커의 응모번호 라벨링 작업이 끝나고 각 판매점으로
발송되면 프로모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2달 동안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로 전화는 끊임없이 울려대고,
고객들이 좀 더 쉽게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도록 그들을 안내하는 것이 바로 우리의 몫이다.
그렇게 2달의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고, 드디어 프로모션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선물을 발송할 시간.
그런데 또 이 순간이 가장 떨리는 순간이다!
내 생애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우편물을 보내는 순간이 있을까?
아마도 평생을 보내도 보내보지 못할 우편물을 와콤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보내보는 이 기분이라함은
마치 돈 내보고도 하지 못한 특이한 경험이라 할수 있겠다.

이렇게 프로모션을 진행하다 보면, 프로모션이 최종 마감될때까지 할일이 산더미 같기는 하지만
응모해 주시는 고객들이 많으면 많을 수록 일에 대한 만족도는 높아진다.
그만큼 우리의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였구나 싶은 것이다.
그리고 가끔씩 상품을 잘 받았다며, 손수 전화나 문자로 감사 인사를 해주시는 고객을 만나면
그렇게 기쁘고 그렇게 즐거울 수가 없다.
그리고 그만큼 많은 관심을 보여주기에 한국 와콤이 성장해 나갈 수 있고,
그러한 와콤의 든든한 파트너로써 우리 네오다임이 존재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앞으로도 와콤의 프로모션은 쭈~~~~~~~욱 계속 될것이고
그러한 와콤의 프로모션에는 우리 네오다임이 쭈~~~~~~~~~~욱 함께 하길 바라며!

새로운 시작 네오다임이 추천하는 색다른 공간 색다른 Kick-Off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