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What?

2013-08-12   조회수 : 2462

기업과 고객이 교환하는 것.


(1)기업이 제품/서비스를 주면, 고객은 돈(money)을 준다.
(2)기업이 가치와만족을 주면, 고객은 이익(profit)를 준다.
(3)기업이 전념을 다한 서비스를 하면, 고객은 신뢰(trust)를준다.

 

그래서 최선을 다하는 기업은 고객을 잃지 않는다.

BTL에이전시의 경우, 가치와 만족의 근원은 끊임없는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시와 시나리오 플랜닝에 입각한

철저한 운영 Management역량에서 나온다. 에이전시의 Commitment는 클라이언트의 목표 달성을 위해

전념을 다 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것이고, 이의 실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이 담긴 서비스를 하는 것이다.

 

 

 


 

Weekly Insights 6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