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껏 아이폰을 사용했었다는
장씨는 “10대후반에서 20대초반의 소비자들이 왜 이토록 샤오미에 열광하는 지 몸소 체험하고 싶었다”며 “문화•패션 업계 사장들
중에 나와 같은 이유로 샤오미를 사용하는 분이 꽤 있다”고 답했다. 장씨에게 “사용해보니 어떻던가”라고 물었더니 “성능은
아이폰에 비해 떨어지지만, 샤오미는 재밌다”는 답이 돌아왔다.[출처:아주경제]
스펙이 아닌 사용자에 초점을 맞춘 샤오미
마케팅 동향
빅데이터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4P 전략
디지털 마케팅에서의 4P는
디지털 시장(Digital Market)을 포함한 자신의 마케팅 전략 의사 결정 과정(decision making
process)에 영향을 끼치는 빅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습득함으로써 그들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려는 디지털
워리어(Digital-Warriors), 즉 디지털 마케터들에 의해 개념화되었습니다.[출처:Digital Marketing
Cu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