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digm

  • ABOUT
  • PEOPLE
  • WORK
  • MARKETO
  • NEWS
  • 마케팅 서비스 - TM조직 / 설문분석
     

    2013-12-06
    by. 스마일

  • 시공초월(時空超越) 효율적인 B2B 마케팅 온라인 컨퍼런스의 가치
    시공초월의 시대에 맞춰 기업의 기술력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진 온라인 컨퍼런스나 웨비나(webinar)는 많은 기업들의 효율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떠오르는 대세이다.

    2013-12-06
    by. itsyong

  • 오픈콜라보레이션 개념에서 본 마케터의 사고와 대행사의 역할
    오픈콜라보레이션 시대에 준비된 마케터는 어떠한 생각과 역할을 해야 할까? 기존의 마케팅 사고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역과의 연결을 통해 변형된 것이 아닌 새로운 마케팅서비스를 만들어 내...

    2013-12-05
    by. Josh

  • 새로운 패러다임의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기업
    새로운 패러다임 정신으로 탄생한 네오다임은 마케팅의 본질인 “PERCEPTION”형성에 긍정적 영향을 주어 고객의“태도와 행위”을 변화시키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핵심역량으로 “...

    2013-12-05
    by. Bryan

  • 간다간다 뿅간다!! HP를 뿅가게 하기 위한 10가지 포인트!!
    FY14 HP KOREA KICK OFF

    2013-12-05
    by. David

  • 미래의 광고업계 인재들과 함께 한 첫 경험
    다음 카페인 광고쟁이 워크숍 강의

    2013-12-05
    by.

< 11121314151617181920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46 서초동아빌라트 1동 2F
Tel 02-598-9898|Fax 02-598-9848|개인정보보호정책

Copyright (c) 2017 neodig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