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를 위한 정보가 가득한 사이트
     

    2010-09-15
    by. 스마일

  • 2010 트렌드 웨이브 Part 01
    컨텐츠 생산자는 남들보다 한 발 앞선 기획으로 승부해야 한다. 때문에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항상 촉각을 곤두세우기 마련이다. 방송이 대중문화에 관심을 갖는 것은 기업이 사람...

    2010-09-14
    by. super

  • Nscreen과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자작 소설
    Nscreen, 클라우드 컴퓨팅 시대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주관적인 정답은 ‘One Source, Multi Using’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문제는 어떻게 ‘One Sour...

    2010-09-14
    by. soma

  • 소비자는 정말 봉이다!
    이제는 모든 기업들이 소비자를 물건만 팔고 보자는 어리석은 봉으로 생각하지 말고, 봉황의 봉으로 소비자를 인정해야 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

    2010-09-14
    by. 파워클럽

  • 제안서 작성에 있어서 중요한 패턴을 익히기
    ‘성공한 제안서에 어떤 패턴이 있고, 만약 그 패턴을 정의할 수 있다면, 승률이 높아지지 않을까?’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 패턴을 나름대로 정의해 보면 ‘어떤 가치를 선택하게 하는...

    2010-09-14
    by. soma

  • SNS 마케팅, 그 짜릿하고도 위험한 유혹!
    요즘 필자는 세상 유행에 뒤쳐지지 않고자 트위터를 해보려 안간힘을 쓰는 중이다. (트위터 하기위에 아이폰을 예약했다는 소문이..-_-) 하지만 중요한 건 아무리 뚫어지게 모니...

    2010-09-14
    by. 볼매써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