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디자인, 상상의 날개를 달아라!
- 2009년 5월, 나는 한국로봇산업협회 로봇월드부산 2009 행사 총괄 대행 입찰공고를 살펴보다가 재밌는 입찰공고를 발견하였다.
2009-06-25
by. 최강시스
-
-
-
Challenge 2009!혁신, 활력, 기회포착을 통한 성장기반구축 가속화의 해를 위하여 네오다임 파이팅!!
- 연말이 되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도약을 위한 워크샵이 진행된다. 연례 행사와도 같은 것이니 이미 여러 번 참여한 나로써는 큰 기대나 긴장 없이 워크샵에 참여하였다. 이번에도 ...
2009-03-17
by. 슈퍼우먼
-
-
-
기본은 열정과 꿈
- 과연 나는 정말 프로모션 전문가일까?
고객에게 나를 포로모션 전문가로 소개하지만, 부끄럽게도 나 스스로 떳떳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얼마나 얼만큼의 능력을 갖고 있어야 프로모션 전...
2009-05-06
by. 엉뚱한 사람
-
-
-
Think Globally, Act Locally (2)
- 디테일로 전하는 한국인의 精
위에서 언급한 부분들이 글로벌 이벤트 시 한국적인 색을 담기 위한 굵직한 항목들이였다면, 그 외에는모두 디테일한 터치로 한국을 나타낼 수 있는데, 먼저...
2009-05-28
by. 볼매써니
-
-
-
Think Globally, Act Locally (1)
- 세계 여러 국가에 지사를 둔 글로벌 업체는 주요 Issue가 있을 시 같은 주제를 가지고 각 지사가 속한 국가에서 Roadshow 형태의 행사를 개최하거나 여러 국가에 퍼져있는 직원...
2009-05-28
by. 볼매써니
-
-
-
위기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핵심역량? 통상적으로 기업의 치명적인 위기는 가장 성공했던 사업부문에서 초래되거나, 외부환경 변화에 적응력이 떨어질 때 나타나고, 기업의 핵심역량은 대부...
2009-03-11
by.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