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Cover Story] 성공한 마케팅에는 철학이 있다.
- 고객에게 이기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 고객의 지갑을 여는 얕고 좁은 마케팅에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크고 깊은 마케팅을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제품을 팔기 보다는 제품을 사용...
2009-03-11
by. 아놔!
-
-
-
뉴스레터 창간호 발행!
- 네오다임 뉴스레터 창간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약 2개월에 거쳐 거듭된 미팅과 컨텐츠 담당자들의 고민의 결실로 이루어진 뉴스레터입니다.
2009-03-11
by. Rex
-
-
-
2009 Micro Trend - Special Venue
- "고객은 왕이다"라는 말이 있다.
비즈니스를 하는데 있어 고객은 왕보다 더 높은 존재가 되기 때문에 이런 고객들에게 접근하는 방법중 하나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기도 한다.
2009-05-31
by. 아놔!
-
-
-
브랜드의 탄생
- (런칭)에서 중요한 것은 난관을 예견하고 피할 방법을 찾는것이다.
승리는 준비된 자의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행운이라고 말한다.
2009-05-31
by. 사장님
-
-
-
2nd Thinking Incubation
- 네오다임 뉴스레터 - Thinking Incubation을 두번째 발행 하였습니다
.
이번 뉴스레터는 "브랜드의 탄생" 을 주제로 한 권민대표님의 글을 시작으로
네오다임의 각 ...
2009-06-01
by. Rex
-
-
-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의 전개방법
- 광고를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한다. 이때 마케팅은 전략을 그리고 커뮤니케이셔은 전달을 뜻한다. 결국 광고는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2009-12-17
by.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