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ver Story] 성공한 마케팅에는 철학이 있다.
    고객에게 이기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 고객의 지갑을 여는 얕고 좁은 마케팅에서, 고객의 마음을 여는 크고 깊은 마케팅을 실천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제품을 팔기 보다는 제품을 사용...

    2009-03-11
    by. 아놔!

  • 뉴스레터 창간호 발행!
    네오다임 뉴스레터 창간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약 2개월에 거쳐 거듭된 미팅과 컨텐츠 담당자들의 고민의 결실로 이루어진 뉴스레터입니다.

    2009-03-11
    by. Rex

  • 2009 Micro Trend - Special Venue
    "고객은 왕이다"라는 말이 있다. 비즈니스를 하는데 있어 고객은 왕보다 더 높은 존재가 되기 때문에 이런 고객들에게 접근하는 방법중 하나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기도 한다.

    2009-05-31
    by. 아놔!

  • 브랜드의 탄생
    (런칭)에서 중요한 것은 난관을 예견하고 피할 방법을 찾는것이다. 승리는 준비된 자의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행운이라고 말한다.

    2009-05-31
    by. 사장님

  • 2nd Thinking Incubation
    네오다임 뉴스레터 - Thinking Incubation을 두번째 발행 하였습니다 . 이번 뉴스레터는 "브랜드의 탄생" 을 주제로 한 권민대표님의 글을 시작으로 네오다임의 각 ...

    2009-06-01
    by. Rex

  •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의 전개방법
    광고를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라고 한다. 이때 마케팅은 전략을 그리고 커뮤니케이셔은 전달을 뜻한다. 결국 광고는 생산자가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2009-12-17
    by.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