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성장의 성공 비결: Cloud Managed Network | webview
주식회사 필라넷 바로가기 아루바 플래티넘 파트너
미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인프라? 그것은 HPE Aruba의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크입니다.
제한된 IT 직원과 예산, 엄청난 속도로 빠르게 변화되는 기술로 다양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인프라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아루바에서 제안하는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크 인프라로 이 문제를 해결하세요!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의 기술은 엄청난 속도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대역폭에 대한 요구는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관리자 및 사용자의 생산성과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려면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IT지원과 예산이 제한된 중간규모의 비지니스에서는 네트워크의 성능을 최대화 하려면 이런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데 어려움에 부딪힐 수 있습니다.

현재 중간규모 비지니스에서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아루바의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크로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e-book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크의 장점
01
간단하고 스마트하며 안전한 클라우드
- 쉬운 인프라 구축
- 유연한 관리 솔루션
- 문제해결 지침 제공
- 다양한 정보 제공
02
더 스마트한 네트워크의 주요 특징
- 고품질 연결
- 네트워크 안전성
- 성장에 따라 비용 지불
 
03
네트워크 관리 간소화
- 손쉬운 관리
- 적극적인 대쉬보드
- 필수 교육 최소화
 
04
중간 규모 비즈니스에 적합한 보안
- 포괄적인 보호
 
- 강력한 엑세스 제어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는 아래 “자세히 알아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HPE Aruba가 제안하는 클라우드 관리형 네트워크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다운로드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5월 25일(월) ~ 29일(금)
자세히 살펴보기
*상기 이벤트는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경,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Aruba 제품 및 솔루션 문의  |  필라넷 정형훈 부장 TEL 02-2008-3614 E-Mail hhchung@feelanet.com
무선과 유선, 보안 및 모빌리티 전문가로 구성된Airheads Community에서 전 세계 네트워크 전문가와 네트워킹 하세요.
가입 및 활용 방법 자세히 보기  가입 링크
HPE Aruba의 Social Channel를 Follow하세요.
최신 HPE Aruba의 소식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  링크드인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