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Server

HPE는 비즈니스 가속화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신세계I&C는 고객들이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가치로 변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엄청나게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 결과 고객들은 산업과 시장과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대부분은 안전하고 모바일 친화적인 클라우드 지원 인프라로 변환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상태에 있는 고객이라도 이러한 변환에 성공할 수 있도록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지능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미래 (HPE ProLiant Server)
    HPE ProLiant 서버의 탁월한 서버 자동화, 서버 보안, 서버 최적화, 내장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컴포저블 기능을 통해 관리 작업을 간소화 및 자동화하고 개방형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의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 관리에 최적화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HPE SimpliVity)
    HPE SimpliVity는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가용성이 뛰어난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입니다. 가상 환경에 최적화된 HPE SimpliVity는 컴팩트한 2U 랙형 서버로서, 가상화된 워크로드의 효율성, 관리, 가용성, 성능을 대폭 개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효율성, 경제성, 가용성을 갖춘 스토리지
    (HPE Primera, 3Par, Nimble)
    HPE는 고객의 다양한 스토리지 환경에 최적화된 Total Solution을 제공합니다. 소규모 환경에 적합한 Entry storage 부터 미션 크리티컬한 업무를 위한 고효율, 고성능 스토리지 라인업, 효과적인 백업과 복구를 위한 Disk Backup, Tape Backup 제품군, 파일 공유 환경을 위한 NAS storage 제품군, 그리고 Software-defined Storage 제품군 등 고객의 어떠한 IT 환경도 충족 가능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