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유지보수 전략
고객사 유지보수 및 문제 발생 시 24*365일 장애조치 및 유지보수 지원체제로 유지보수 전담 팀을 통해 지원을 실시하며,
세부적인 원인유형 분석에 따라 유형별 담당자가 방문하여 최종 조치를 실시합니다.
고객사의 IT인프라 시스템 안정성과 효율성 확보
  • 시스템
    운영 안정화
  • 시스템
    효율 극대화
  • 시스템
    장애 대처
  • 시스템
    신뢰도 향상
  • 고객감동
    실현
통합 IT Maintenance
  • 서비스 범위
    • 시스템 정기 진단
    • 시스템 정기 예방점검
    • 장애 상황진단
  • 유지보수 방안
    • 전담 유지보수팀 운영
    • 업무별 세분화된 지원
    • 24시간 장애접수
    • 비상연락망 유지
  • 장애 복구
    • 장애발생 시 최단시간 내 조치
    • 재발 방지 방안 마련
    • 예비부품 확보
  • 정기 점검
    • 사전점검 및 예방조치
    • 점검 중 문제점 조치
    • 수시/월간/분기/반기 점검 및 보고
  • 하드웨어
    • Server
    • 스토리지/SAN 스위치
    • NAS
    • 콘솔/KVM/VTS
    • 백업장비
  • 네트워크
    • 스위치
    • 팩스시스템
    • IPS/VPN/Firewall
    • 통신 RACK
  • 소프트웨어
    • OS
    • DBMS
    • 보안 소프트웨어
    • 백업 소프트웨어
    • SMS/NMS
  • 전산장비/설비
    • UPS
    • 항온항습기
    • 업무용PC
    • 스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