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벤처와 바이오텍 기업을 위한 웨비나 시리즈
성공적인 임상 시험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
Home 웨비나 시리즈 보기 메디데이터 주요 제품 Demo 보기 Partner
메디데이터를 사용하는 세계의 모든 신약연구개발기관에서
그 눈부신 성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메디데이터는 생명과학 분야의 임상연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첨단 애플리케이션과 지능형 데이터 분석을 통해 신약 개발을 위한 임상IT 기술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인 메디데이터 클리니컬 클라우드 (Medidata Clinical Cloud)는 임상시험의 계획과 설계부터 수행관리, 분석, 보고를 아우르는 전 과정에서 비용절감과 데이터 품질 개선 등 핵심적인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계 최고의 전문가가 머신러닝과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임상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제약, 생명공학, 의료기기 회사와 학계 연구자들이 가치를 높이고 위험을 최소화하며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메디데이터와 Acorn AI 그리고 SHYFT는 전세계 1,200명 이상의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하며, 매일 15만명 이상의 인증된 사용자가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실천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상위 25개 제약사 중 18곳 이상이 메디데이터의 고객입니다. (2018년 4월 기준)
전세계에서 최상위 매출 의약품 15개 중 13개가 메디데이터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한 임상시험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2018년 10월 기준)
메디데이터 클리니컬 클라우드에는 1만 7천 건 이상의 연구수행과 전 세계 480만 명 이상의 시험대상자로부터 매일 100만 건 이상의 데이터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국내 제약사, 바이오벤처사가 실시하는 다국가간 임상시험 중 약 80%가 메디데이터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의학 시대의 임상시험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적인 통합 플랫폼
메디데이터의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플랫폼을 통해 비용절감, 데이터 품질 향상, 시간단축 등
임상시험의 전단계에서 새로운 통찰력과 높은 효율성을 이끌어내어 시장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메디데이타 주요 솔루션